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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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짠내 구축한 김성철, '지옥2'로 비범함을 그리다
노이슬 기자 2024.11.13
[스포츠W 노이슬 기자]이제는 '믿고 보는 배우' 김성철. 2년전 영화 '올빼미'로 처음 스포츠W와 인터뷰 당시 김성철은 '아련함'이 자신의 주무기라고 말했다. 하지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 이어 '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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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②] 김도연 “눈물 없이 ‘뿌엥’ 하는 제 얼굴, ‘아메바’에서 처음 봤어요”
임가을 기자 2024.11.08
[스포츠W 임가을 기자]인터뷰①에서 이어집니다.지연이라는 인물에 대해 “특징이 강한 세 친구들 사이에서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갈 수 있도록 이끌어준다”고 소개한 김도연은 지연이라는 인물이 지닌 매력 포인트를 설명했다.“위기 상황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책임감을 갖고 해결 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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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①] ‘아메바’ 김도연 “무서운 걸 싫어해도 호러 코미디라서 끝까지 볼 수 있어요”
임가을 기자 2024.11.08
[스포츠W 임가을 기자]‘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은 학교괴담이 현실이 되어버린 개교기념일 밤, 저주의 숨바꼭질에서 살아 남아야만 하는 공포를 그린 호러 코미디 영화. 김민하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김도연, 손주연, 정하담, 강신희가 주연으로 출연한다.‘지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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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박진표 감독 "박신혜=나의 잔다르크, '나의 세계로 온걸 환영해' 직접 만든 대사"
노이슬 기자 2024.11.05
[스포츠W 노이슬 기자]"지옥에서 온 판사’가 드리는 불편함은 이 세상에 던지는 저희 전체 제작진의 질문이기도 합니다. 악인을 향한 빛나의 거침없는 처단에 통쾌해하면서도 과연 그것이 진정한 정의가 맞는지 거침없는 그녀를 응원하는 게 맞는 건지까지도 한번쯤은 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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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지옥2' 연상호 감독 "김성철 확신 주는 배우...문근영 대가의 연기였다"
노이슬 기자 2024.10.31
[스포츠W 노이슬 기자]늘 남들은 생각지도 못하는 세계관, 디스토피아를 완성해내는 '이야기꾼' 연상호 감독이 '지옥2'로 돌아왔다. 시즌2는 '지옥1'과는 또 다른 세상이다. '부활자'를 중심으로 또 한번 세계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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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②] "'건담' 같은 팬픽 기다려"...'지옥2'라는 마중물 부은 연상호 감독
노이슬 기자 2024.10.31
[스포츠W 노이슬 기자]인터뷰①에서 이어집니다.연상호 감독은 매번 다른 '디스토피아 세계관'을 만드는 것과 관련해 항상 '아이가 있는 사람'이라는 말과 함께 조금은 희망적인 결말을 내놓으려고 한다고 했다. 하지만 '지옥2'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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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데뷔 20년차 남지현, '굿파트너'로 증명한 '흥행의 아이콘' 저력
노이슬 기자 2024.10.29
[스포츠W 노이슬 기자]잘 자란 아역배우를 꼽는다면 남지현을 빼놓을 수 없다. 올해 무려 데뷔 20년차 베테랑 배우다. 아직 서른이 안된 비혼자로서 '이혼'이라는 키워드는 멀게 느껴질 수 있다. 남지현이 '사회 초년생'의 얼굴로 안방극장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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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전,란'후에도 강동원의 '칼춤'은 계속된다
노이슬 기자 2024.10.29
[스포츠W 노이슬 기자]"원래 올해 정도를 예상하고 칼 쓰는 액션을 해야겠다 생각하고 3년전에 기획한 적이 있다. 하나는 양복 입고 장검을, 하나는 판타지 사극이었다. 시놉만 제가 썼었다. 직접 출연할 생각이었다."풀어헤친 머리를 산발하고, 밧줄로 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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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류승완 감독 "750만 '베테랑2'의 시작점은 내 분노의 정당화"
노이슬 기자 2024.10.28
[스포츠W 노이슬 기자]"내 안의 분노가 정당한가. 우리는 대부분 내 기준 정의에서 벗어났을 때 분노한다고 믿는다. 그게 과연 객관성이 있는 것인가."'베테랑2'가 마지막 무대 인사와 함께 750만 관객을 돌파했다.(이하 28일 영화진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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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차세대 코믹여신' 박세완, '강매강'으로 배운 코미디 한 수
노이슬 기자 2024.10.25
[스포츠W 노이슬 기자]믿고 보는 차세대 코믹 여신으로 손 꼽히고 있는 박세완이 '강매강'을 통해 코미디 한 수를 제대로 배웠다. 코믹 장르 속 캐릭터들의 조화를 통해 나무가 아닌 숲을 보는 법과 어울림을 배우며 한 층 더 성장했다.오는 30일 단 2회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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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변성빈 감독 "첫 장편영화 '공작새' 용서의 여정...이영애와 작업하고 싶다"
노이슬 기자 2024.10.24
[스포츠W 노이슬 기자]"이 영화를 만드는 과정이 용서하는 여정"91년생 신인감독 변성빈은 왁킹과 농악이라는 이색적인 조합을 절묘한 하모니로 이끄는 탁월한 연출력을 가졌다. 대통령 표창 ‘대한민국 인재상’을 수상한 그의 첫 장편영화 '공작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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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파친코2' 배우들이 밝힌 제작진의 진정성..."고증 위해 모내기-연날리기 장인 초빙"
노이슬 기자 2024.10.16
[스포츠W 노이슬 기자]낯선 땅에서 뿌리를 내리고 살아온 이민자들. 일제강점기 조선인들의 삶과 그 속에서의 일본, 미국, 이민자의 이야기를 담은 이민진 작가의 소설 '파친코'는 한국인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이민자들에게 공감을 얻으며 폭풍 찬사를 얻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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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파친코2' 이민호, 고한수에 담아낸 위스키의 지독함
노이슬 기자 2024.10.16
[스포츠W 노이슬 기자]시대를 관통하며 전 세계를 뒤흔든 '파친코' 속 고한수의 사랑은 위스키만큼 쓰고 지독하다. 이에 대중이 처음 마주한 배우 이민호표 중년은 지독함이다. 상대를 뚫어버릴 듯한 강렬한 눈빛은 사랑보다는 집착에 가깝다. 이민호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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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FF 인터뷰] '토요일, 아빠는 먼 길을 떠났다' 감독 "부국제 초청, BTS-스키즈 사진 덕인가 싶어"
노이슬 기자 2024.10.14
[스포츠W 노이슬 기자]영화 '토요일, 아빠는 먼 길을 떠났다'는 어린 시절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아빠와 절연한 채 살아온 아이코가 아빠의 부고 소식을 듣고 장례식에 참석하기 위해 고향을 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렸다. 카자흐스탄 출신인 자카 압드라흐마노바 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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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FF 인터뷰] "부상당한 해녀도 보상해주길"...제주도 '마지막 해녀들'이 바라는 것
노이슬 기자 2024.10.11
[스포츠W 노이슬 기자]"해녀가 다치면 보상도 해줘야지. 유네스코에만 등재되면 뭐하나. 죽으면 끝이지."(강주화 해녀)해녀는 맨 숨으로 바다 바닥까지 잠수해서 해산물을 수확해 오는 사람들을 말한다. 5세기부터 해녀가 등장했고, 1960년대에 3만명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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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②] 뮤지컬 ‘리지’ 유연정 “과감한 가사, 지금은 누구보다 짜릿하게 노래해요”
임가을 기자 2024.10.10
[스포츠W 임가을 기자]인터뷰①에서 이어집니다.‘리지’는 살인 사건을 소재로 한 뮤지컬인만큼 어두운 분위기가 감돌고 비교적 높은 수위의 내용이 포함되기도 한다. 하지만 유연정은 “소개만 들었을 때는 단순 호러, 스릴러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막상 작품을 보면 마지막에 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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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①] 유연정 “목을 아껴서는 절대 할 수 없는 뮤지컬, 그게 ‘리지’의 매력이죠”
임가을 기자 2024.10.10
[스포츠W 임가을 기자]‘리지’는 미국에서 일어난 미제 살인 사건인 ‘리지 보든 사건’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한 록 뮤지컬이다. 보든 가의 앤드류와 그의 부인 에비가 집안에서 잔인하게 도끼로 살해된 사건에서 유력 용의자로 지목된 보든 가의 둘째 리지와 그를 둘러싼 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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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②] 뮤지컬 ‘홍련’ 배시현 작가 “지금의 결말로 이끌어 준 배우들에 감사해요”
임가을 기자 2024.10.07
[스포츠W 임가을 기자]인터뷰①에서 이어집니다.‘홍련’의 핵심은 극 후반부에 등장하는 씻김굿에 있다. 여기서 씻김굿이란 망자(죽은자)가 이승에서 풀지 못했던 맺혀있는 한을 풀어주고 깨끗이 씻겨 극락왕생을 하도록 기원하는 의식이다. 극 중에서는 바리가 홍련에게 이를 행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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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①] 뮤지컬 ‘홍련’ 박신애 작곡 “한이 많은 캐릭터, 음악적으로 돕고 싶었죠”
임가을 기자 2024.10.07
[스포츠W 임가을 기자]※ 본 인터뷰는 작품에 대한 주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창작 뮤지컬 ‘홍련’은 ‘장화홍련전’과 ‘바리데기 설화’를 결합해, ‘홍련’과 ‘바리’를 가정 학대 피해자라는 현대적 관점에서 재해석한 작품으로, 두 주인공이 저승 천도정의 사후 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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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FF 인터뷰] '타오르는 몸의 기억들' 감독 "한국도 공감할까 궁금했다"
노이슬 기자 2024.10.07
[스포츠W 노이슬 기자]'타오르는 몸의 기억들'은 안토넬라 수다사시 푸르니스 감독이 자신의 할머니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65세 이상부터 90대까지의 20여명의 인터뷰를 통해 모은 이야기를 픽션으로 재구성한 작품이다. 배우 솔 카르바요의 집을 배경으로, 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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