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후디스, 상표권 소송 패소 '아이밀' 브랜드명 변경
- 김영욱 2021.07.27
- 이유식 브랜드 일동후디스가 판매하는 '아이밀'과 '아이밀냠냠' 제품이 중소 식품업체 아이밀과의 상표권 소송에서 져 더이상 '아이밀'이라는 이름을 쓸 수 없게 됐다.서울중앙지법 재판부는 "일동후디스는 아이밀과 아이밀냠냠 ...
- 올리브영, 내달부터 옴니채널 브랜드 캠페인 전개... 태연·키 모델 발탁
- 노유정 2021.07.26
- CJ올리브영이 오는 8월부터 옴니채널 경쟁력 강화를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캠페인 모델로 태연과 샤이니 키를 발탁했다.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세상의 모든 루틴, 뷰티 방앗간'을 콘셉트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올리브영과 함께하는 다양한 ...
- 이마트24, SSG랜더스·슈퍼스타즈 수제맥주 출시 '야구 마케팅'
- 임재훈 기자 2021.07.20
- 이마트24가 야구를 모티브로 한'SSG랜더스 라거'와 '슈퍼스타즈 페일에일' 등500㎖ 캔수제맥주 2종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SSG랜더스 라거 캔에는 이마트 프로야구단 SSG랜더스의 우주선 모양 엠블럼과 마스코트 랜디 이미지를 ...
- CJ프레시웨이, 케어푸드 구독 서비스 '헬씨누리 건강식단' 시작
- 김영욱 2021.07.20
- CJ프레시웨이는 20일 재가 노인을 대상으로 케어푸드 구독 서비스인 '헬씨누리 건강식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케어푸드란 상대적으로 저작력이 약한 어르신, 환자 등을 위해 쉽게 씹고 삼킬 수 있도록 가공된 식품을 말한다.헬씨누리 건강식단은 5일 치 식단으로 ...
- 파이렉스, 홈카페족 위한 '카페 라인' 출시
- 최윤서 2021.07.16
-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파이렉스(Pyrex)가 집에서도 홈 카페 분위기를 낼 수 있는 '파이렉스 카페라인'을 론칭한다고 밝혔다. 파이렉스 카페 라인은 모던한 디자인과 함께 내열유리 소재를 적용해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사용 ...
- 네이버, '별점 갑질' 없앤다...'키워드 리뷰' 전환
- 김영욱 2021.07.16
- 네이버가 식당 등 가게에 이용자가 서비스를 제공 받고 작성하는 별점 제도를 내년 초까지 완전히 폐지한다.기존의 별점 제도는 고객이 방문한 가게의 장점을 선정해 후기를 남기는 '키워드 리뷰'로 전환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네이버 플레이스 등 서비 ...
- 클럽하우스, 문자 메시지 송·수신 기능 도입
- 노유정 2021.07.15
- 음성 기반 소셜미디어(SNS)클럽하우스가 문자 메시지 송, 수신 기능을 도입했다.클럽하우스 관계자는 사용자 간 문자 메시지 송수신 기능인 '백채널'을 도입했다고 15일 밝혔다.'백채널'은인스타그램·트위터의 다이렉트메시지(DM)와 비슷한 기능 ...
- 존슨앤드존슨, 자외선차단제에서 벤젠 검출 리콜
- 김영욱 2021.07.15
- 존슨앤드존슨(J&J)은 14일(현지시간) 자사의 자외선 차단제 5종에서 발암물질인 벤젠이 낮은 수준으로 검출돼 전량 리콜한다고 밝혔다.AP와 블룸버그 등 외신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아비노의 '프로텍트+ 리프레시 에어로졸 선스크린', 뉴트로지나의 & ...
- ㈜뉴트리, KLPGA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 개최
- 임재훈 기자 2021.07.15
-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뉴트리가 올 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 새로운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운2021(총상금8억원)’이 경기도 양주시 레이크우드 컨트리클럽(파72)에서15일부터 나흘간 개최된다.앞서14일 진행된 ‘에버콜라겐 퀸즈크라 ...
- 초보 식물 집사·화가 위한 드로잉 워크숍 개최
- 최윤서 2021.07.14
- 2021 출판도시 인문학당 문발살롱 두 번째 시리즈, ‘문발 포레스트 살롱’ 드로잉 워크숍이 진행된다. 워크숍은 8월 7일 출판도시문화재단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 진행된다. 출판도시문화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이 후원하는 문발살롱 시리즈는 ...
- '불법 리베이트' 일동후디스, '설상가상' 세척제 첨가로 환경부에 고발 당해
- 김영욱 2021.07.13
- 분유 제조사 일동후디스가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에자사 분유만 사용해 달라며 불법 리베이트를 제공하다가 적발돼 공정거래위원회의 제재를 받게 됐다.공정위는 자사 분유 사용을 약정하고 산부인과와 산후조리원에 부당한 이익을 제공한 일동후디스에 시정명령과 과징금 4억800만원을 부 ...
- LG유플러스, 더본코리아와 협업...'U+우리가게패키지' 출시
- 김영욱 2021.07.13
- LG유플러스는 요식업계 프랜차이즈 회사 더본코리아와 협업해 소상공인 전용 상품인'U+우리가게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U+우리가게패키지'는 결제안심인터넷을 기본으로 인터넷 전화와 지능형 CCTV 등 상품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
- 삼성전자, 더 프리미어 체험존 ‘포레스트 시네마’ 운영
- 최윤서 2021.07.13
- 삼성전자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와 손잡고프리미엄 빔프로젝터 더 프리미어(The Premiere)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인‘포레스트 시네마’를 오픈한다. 지난 12일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내 투숙객 전용 야외 피크닉 공간인‘포레스트 파크’에 조성된오픈포레스트 시네마는올해 말 ...
- 리드워크, 물건 관리 서비스 앱 ‘겟아이즈’ 정식 론칭
- 최윤서 2021.07.12
- 리드워크(대표 이재문)는 제품 자산 전반을 원스톱으로 관리해주는 모바일 앱 ‘겟아이즈(Get eyes)’를 정식 론칭 한다고 밝혔다.모바일 앱은 7월 안드로이드 버전과 8월 iOS 버전으로 출시 될 예정이다. 겟아이즈는 정확하고 올바른 제품 사용법을 안내하고, 실물 ...
- 아티스트박스, '갓세븐 마크X아넷사' 깜짝 굿즈 판매
- 배연수 2021.07.12
- 갓세븐(GOT7) 멤버 마크가 팬들을 위한 깜짝 굿즈를 선보였다.드림플러그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굿즈 몰 ‘아티스트박스’는 마크와 화장품 브랜드 아넷사(ANESSA)가 함께한 굿즈가지난 6월 16일부터 7월 6일까지판매돼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고 12일 밝혔다.코로 ...
- 티·아시아, ‘플레인 난 믹스’·‘요거트 라씨 파우더’ 출시
- 최윤서 2021.07.12
- 색다른 맛의 유혹티·아시아 키친(T·Asia Kitchen)이 인도 전통 빵인 난과 요거트 음료 라씨를 집에서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플레인 난 믹스’와 ‘요거트 라씨 파우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근 △치킨 마크니 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 △게살 푸팟퐁 ...
- 배우 하희라,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 광고 모델 발탁
- 최윤서 2021.07.12
- 유한양행이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와이즈바이옴(Y's BIOME)’의 광고 모델로 탤런트 하희라를 발탁했다고 12일 밝혔다.1980년대 중후반 하이틴 스타로 이름을 알린 하희라는 1990년 드라마 ‘여자는 무엇으로 사는가’에서 성인 연기자로 발돋움해 연예계 활동 ...
- 데스커, 모델 남주혁 내세워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 실시
- 최윤서 2021.07.09
- 워크 앤 라이프스타일 가구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 ‘또 다른 가능성 앞으로(이하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가능성을 지지하는 '가능성 앞으로' 캠페인에서 데스커는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당신 ...
- 삼성전자, 패밀리허브 냉장고 전용 앱 ‘비스포크 아뜰리에’ 공개
- 최윤서 2021.07.09
- 삼성전자가 패밀리허브(사물인터넷(IoT)과 인공지능(AI) 기술을 접목한 냉장고) 냉장고 전용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인 ‘비스포크 아뜰리에(BESPOKE Atelier)’를 공개했다고 밝혔다.비스포크 아뜰리에는 고전 명화부터 국내외 신진 작가 작품 등 다양한 아트 콘텐 ...
- 마켓컬리, 국내 증시 상장...2천254억 투자 유치
- 김영욱 2021.07.09
- 미국 증시 상장 가능성을 타진하던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인 '마켓컬리'가 계획을 바꿔 국내 증시 상장을 추진한다. 마켓컬리 운영사인 ㈜컬리는 9일 2천254억원 규모의 '시리즈F'(6번째) 투자 유치를 완료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