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재택근무도 스트릿 감성...2021 봄, 스티그마 시즌 룩북 공개
- 노유정 2021.05.10
-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2021 봄시즌 룩북 캐치 업 온 썸머 ’CATCH UP ON SUMMER’를 공개했다.스티그마의 2021 봄 시즌 룩북은 스티그마의 스테디 셀러(steady seller)로 자리잡고 있는 밀리터리 웨어를 기반으로 한 테 ...
- 복싱용품 브랜드 ‘헤비히터’, 세계 복싱 4대 기구 인증 완료
- 이유진 2021.05.07
- [스포츠W 이유진 기자]한국 복싱용품 브랜드 헤비히터가 국내 최초 WBA(세계복싱협회), CSAC(캘리포니아 주 체육회)에 이어 WBC(세계복싱평의회), WBO(세계복싱기구), IBF(국제복싱연맹) 인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헤비히터 측은 세계 복싱 4대 기구(WBA, ...
- 고가 런닝머신 펠로톤 '아동사망' 사고 발생
- 김영욱 2021.05.06
- 최근 아동 사망사고가 보고된 펠로톤사(社) 러닝머신이 리콜된다. AP통신에 따르면 펠로톤은 5일(현지시간) 미국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SC)와 공동성명에서 자사 러닝머신 '트레드+' 판매를 중단하고 리콜한다고 발표했다.판매를 중단하고 리콜을 하는 ...
- '해외에서도 통했다' 서울패션위크 유튜브 관람 4.8배 증가
- 노유정 2021.05.03
- 서울시는22일부터 27일까지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 되었던 '2021 F/W 서울패션위크' 유튜브 관람자 수가 지난해 대비4만8천명에서 4.8배 증가해 22만 8천명을 기록했다고 2일 밝혔다.'2021 F/W 서울패션위크' 관람자의 57.4% ...
- 에이소프, 2021 ‘썸머 보더라인’ 출시
- 노유정 2021.04.30
- 스트릿 브랜드 ‘에이소프(A.SOF)’가 2021 썸머 컬렉션 ‘The Summer Borderline (썸머 보더라인)’을 출시한다.이번 컬렉션은 무더운 여름 활용하기 좋은 반팔 티셔츠와 볼캡 구성되어 있으며, ‘NO PERFECT (노 퍼펙트)’ 캠페인에 참여했던 ...
-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의 완성은 ‘캠핑룩’
- 노유정 2021.04.29
- 코로나19 확산으로 생활 속 거리 두기가 이어지면서 캠핑, 골프, 등산 등 비대면 야외활동과 관련 소비도 급증하고 있다.G마켓이 발표한 지난해 상반기 야외활동 관련 상품 매출 결과를 보면2030세대의 캠핑,골프,등산 관련 용품 판매량은 전년 대비24%증가했으며 이는40 ...
- 요즘 유행하는 패션 파헤치기 ‘원마일웨어’
- 노유정 2021.04.29
- 코로나19 속에서 추웠던 겨울도 꽃샘 추위도 점차 수그러 들고 있는 요즘가벼우면서도 편한 스타일을 찾기 시작하며‘원마일웨어’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원마일웨어'는 집에서 1마일내에 가벼운 외출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다.트레이닝복을 외출 ...
- 소다, 크리스탈 장식-꼬임 디테일 포인트 ‘크리스탈 스트랩 슬링백’ 출시
- 노유정 2021.04.29
- 슈즈브랜드 소다(SODA)는 크리스탈 장식 디테일을 더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크리스탈 스트랩 슬링백(ALO104)’을 출시했다.슬링백이란 뒤꿈치 쪽이 오픈되어 스트랩으로 연결된 슈즈를 말한다.5월을 앞두고시원하게 신을 수 있는 신발이 ...
- 와이드앵글, ‘에프씨지코리아’로 법인명 변경
- 노유정 2021.04.28
-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다음 달 1일 법인명을 ‘와이드앵글’에서 ‘에프씨지코리아’로 변경한다고 밝혔다.공식 법인 명칭은 한글로는 ‘에프씨지코리아’, 영문명은 ‘FCG Korea’다. FCG는 ‘First Company in Golf’의 약자로, ‘골프 분야에서 최 ...
- 네파, 친환경에 앞장서다... ‘에코 시리즈’ 제품 출시
- 노유정 2021.04.27
- 올 SS 시즌 아웃도어 엔트리족을 겨냥해 ‘요즘 아웃도어’를 표방하는 네파가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 정책의 일환으로 올해 친환경 제품을 확대해서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네파의 철학인 '환경을 보호하고 함께 상생한다'에 맞춰 매년 다양한 종류의 친 ...
- 빨라지는 더위에 물놀이 용품 소비 '껑충'
- 김영욱 2021.04.26
- 봄비가 그치고 최근 이른 더위가 시작되자 일찍부터 물놀이를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25일 온라인 쇼핑몰 G마켓에 따르면 지난달 23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수영용품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143% 증가했다. 수영모와 수경 판매량은 각각 240%, ...
-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 골프 웨어 론칭...골프 어패럴 시장 진출
- 임재훈 기자 2021.04.23
- 국산 골프 브랜드 빅토리지(Victory.G)가 남녀 골프웨어를 출시했다.빅토리지를 운영 중인 에스피랩(대표 안용남)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봄 시즌 남녀 골프웨어 총 61종을 선보이고 골프 어패럴 시장 진출을 알렸다.빅토리지 골프웨어는 “금지된 생각과 형식을 금지한다 ...
- 위뜨, '기존 원사 대비 2배' 초흡습속건 기능성 애슬레저 ‘울트라N’ 출시
- 서지영 2021.04.02
- 그리티(GRITEE, Inc.)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가2021 SS신제품 ‘울트라N’을 출시했다.위뜨의 이번 신제품 ‘울트라N’은 세계 최초 기존 원사 대비 약2배로 높은 흡습속건 기능성을 실현한‘초흡습속건’의 도레이사 섬유로 만들어졌다.복원력 ...
- K2 ‘플라이워크 맥스’ 출시...완벽한 워킹 밸런스 제공
- 서지영 2021.03.25
- 아웃도어 브랜드K2가 완벽한 워킹 밸런스를 제공하는 워킹화 ‘플라이워크 맥스’를 출시했다.K2의 ‘플라이워크 맥스’는 가볍고 뛰어난 쿠셔닝,안정적인 착화감 구현을 통해 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삼각형 그물 형태로 하중을 지탱시키는 트러스 구조의 미드솔을 적 ...
- K2, 뛰어난 쿠셔닝의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 출시
- 이유진 2021.03.04
-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뛰어난 쿠셔닝의 초경량 하이킹화 ‘플라이하이크 큐브’를 출시했다.‘플라이하이크 큐브’는 중창(미드솔)에 꿈의 물질로 불리는 고탄성 그래핀폼(GRAPHENE FOAM)과 K2만의 독자적인 기술을 적용한 플라이폼(FLY FOAM)을 이중으로 적용해 ...
- 레드페이스, UV 차단·냉감 기능성 ‘마스크넥 티셔츠’ 출시
- 서지영 2020.05.28
-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자외선 차단과 냉감 기능을 지닌 티셔츠에 멀티 마스크의 기능을 더한 ‘마스크넥 티셔츠’ 시리즈를 출시한다.이번에 레드페이스가 선보이는 ‘마스크넥 티셔츠’로는 ‘UV 블로섬 마스크넥 우먼 티셔츠’와 ‘UV 크리스탈 마스크넥 ...
- 아레나, 마블·데이즈데이즈 컬래버레이션 수영복 출시
- 임가을 2018.08.21
- 스윔웨어 브랜드 아레나 코리아가 디즈니 마블의 어벤져스, 스파이더맨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수영복 브랜드 데이즈데이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선수용 수영복으로 기획된 아레나X마블 실내수영복은 국내소재인 T-MAX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이 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