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토제이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가...천연옥꽃 제품 출품
- 배연수 2021.07.08
- 천연옥꽃 전문 브랜드 '아토제이드'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4일간 코엑스에서 진행하는 '제47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 천연옥꽃과 신상품을 전시한다고 밝혔다.과거에는 산모나 환자에게 빠른 쾌유를 위해 문안용으로 생화 ...
- 버블몽키, 친환적 원료 활용한 '버블몽키캔디밤' 공개
- 최윤서 2021.07.05
- 프리미엄 핸드메이드 입욕제 브랜드 버블몽키(Bubble Monkey)가 지난2일부터 4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2021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COSMO BEAUTY SEOUL)'에 참가해관람객들에게'버블몽키캔디밤'판 ...
- AI 활용한 헤어스타일링 체험 기기 '미러씽크' 공개
- 최윤서 2021.07.05
- 스마트 미러 전문 제조업체 (주)미러로이드(Mirrorroid)가지난 2일부터4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2021서울 국제화장품 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서울,COSMO BEAUTY SEOUL)'에 참가해스마트 미러‘미러씽크(MirrorThink)’를 직 ...
-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코엑스서 개최
- 노유정 2021.07.02
-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가강남구 코엑스에서 2일 개최됐다.'서울 국제화장품ㆍ미용산업박람회(COSMOBEAUTY SEOUL 2021,코스모 뷰티)'는 1987년 국내 최초로 개최되었으며 현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오랜 전통을 가진 B2 ...
- 제네시스, 편집숍 ‘제네시스 부티크’ 웹사이트 오픈
- 최윤서 2021.07.02
-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는 프리미엄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제네시스 부티크(GENESIS BOUTIQUE)’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네시스 부티크는 브랜드 굿즈 중심으로 운영되던 기존의 멤버십몰을 확대 개편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
- 시디즈,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 신규 브랜드 캠페인 론칭
- 최윤서 2021.07.02
-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대표 이상배)가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BI(브랜드 아이덴티티) 체계를 리뉴얼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 ’의자 위, 인생은 진행 중’을 론칭한다고 2일 밝혔다. 최근 시디즈는의미 있는 일상에 함께 하는 의자의 가치를 ...
- 일룸, '반려가구 찾기' 이색 참여 이벤트 실시
- 최윤서 2021.06.29
-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일룸 가구를 찾아주는 ‘반려가구 찾기’ 유형테스트를 공개했다. ‘반려가구 찾기’ 테스트는 일룸의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브랜드 캠페인 활동의 하나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필요한 가구가 어떤 것 ...
- 신세계, 이베이코리아 인수 확정...정용진發 이커머스 지각변동
- 김영욱 2021.06.24
- 신세계그룹 이마트의 이베이코리아 인수가 확정되면서 국내 전자상거래(이커머스) 업계의 판도가 바뀌게 됐다.신세계가 네이버에 이어 2위 사업자로 급부상하는 것이다.그러나 온라인 시장의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추가 투자 부담도 안아야 하는 상황에서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
- 종합 쇼핑몰로 변신하는 마켓컬리... 비식품 판매 확대
- 김영욱 2021.06.24
- 식료품 장보기 앱 마켓컬리가 대형가전과 화장품 할인행사를 하는 등 비(非)식품 판매 확대에 나서며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변신을 꾀하고 있다. 마켓컬리는 24일부터 가전과 주방, 생활, 뷰티 등 비식품 800여종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위크 ...
- '이제 신발도 관리하는 시대' 삼성전자, 슈드레서 체험 마케팅
- 김영욱 2021.06.22
- 삼성전자가 신발관리기 '비스포크 슈드레서'를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다양한 체험 마케팅 행사를 진행한다.비스포크 슈드레서는△냄새 입자를 효과적으로 털어내는 '에어워시'△냄새 입자를 분해하는 'UV 냄새분해필터'△사람 체온과 ...
- 김태리, 내추럴한 싱글라이프 '일룸' 화보 공개
- 노유정 2021.06.17
-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 김태리와 함께한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나의 일룸 생활’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김태리는 일룸과 함께하는 ’#이것만큼은 일룸으로 나의 일룸 생활’ 캠페인 광고 현장에서 그녀의 리얼 라이프가 묻어나는 내추럴한 일상을 선보 ...
- 경남제약, 트와이스 모델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 광고 공개
- 노유정 2021.06.16
- 경남제약이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를 출시하고 모델 트와이스와 함께한 신규 광고를15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매일 먹으면 매일 촉촉하다'는 피부비타민 레모나 핑크제품의 특징을 강조하는 한편 트와이스 멤버 9명이 각각 엔딩 요정 콘셉트로 ...
- LG전자, 혼자서도 분리-설치 가능한 이동식 에어컨 출시
- 이유진 2021.06.16
- LG전자가 혼자서도 분리와 설치가 가능한 이동식 에어컨을 선보인다고 밝혔다.LG 이동식 에어컨은 다양한 크기의 창틀에도 맞춤형으로 설치 가능한 키트를 포함하고 있어 누구나 혼자서도 쉽고 간단하게 설치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창문 높이가 90~261cm까지 설치 가 ...
- 샤오미 '미밴드6' 15일 국내 출시...혈중 산소포화도 측정 기능 추가
- 노유정 2021.06.14
- 샤오미(Xiaomi)가미밴드6 공식 한글판을 15일 국내 출시한다.샤오미 미밴드6는 기존 샤오미 미밴드5에 비해 스크린은 더욱 커지고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것이 특징으로, 1.56인치 아몰레드 풀스크린에 130가지 워치페이스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특 ...
- JBL, 신제품 '파티박스 온더고 스피커' 출시...무선 마이크 제공
- 노유정 2021.06.11
- 오디오 브랜드 제이비엘(JBL)이 파티박스(PARTYBOX) 시리즈의 최신 모델 파티박스 온더고(PARTYBOX ON-THE-GO)를 선보였다.이번에 선보이는 최신 모델 파티박스 온더고는 총 출력 100W의 JBL 시그니처 사운드가 적용됐으며소리의 왜곡을 최소화하는 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