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컬럼비아, 푸른 제주 바다 풍경과 함께한 남주혁 여름 화보 공개
- 노유정 2021.05.03
-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가 브랜드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남주혁과 제주도에서 함께한여름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제주 바다를 배경으로 낚시를 즐기며 여유롭게 여름을 만끽하는 남주혁의 모습을 담았다. 화보 속 남주혁은 비비드한 컬러감의 ‘바하마™ II 셔 ...
- CU 원두커피 브랜드 모델에 '카페사장 최준'
- 연합뉴스 2021.05.03
-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자체 즉석 원두커피 브랜드 카페 겟(CAFE GET)의 광고 모델로 개그맨 김해준을 발탁했다고 3일 밝혔다. 김해준은 카페 겟의 사장을 연기하며 열대우림 동맹 인증(RFA)을 받은 친환경 원두를 소개하고 텀블러 이용 캠페인을 알린다 ...
-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 썸머 컬렉션 ‘바캉스’ 출시
- 노유정 2021.04.30
- 프랑스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썸머 컬렉션 ‘Les Vacance’(바캉스)를 다음 달 1일 출시한다.썸머 컬렉션 Les Vacance는바디 케어 2종, 바디 메이크업 2종, 메이크업 픽서 1종으로 구성돼 있다.수딩 오일과 수딩 젤은 바디 보습 진정 케어를 위한 제 ...
- 차지아삽, 비행기 반입이 가능한 대용량 보조배터리 출시
- 노유정 2021.04.30
- 호주 Chargeasap(차지아삽)은 30일 한국 와디즈를 통해 플래시 2.0 초고속 대용량 보조배터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되는 플래시 2.0은 비행기 반입이 가능한 2만mAh(밀리암페어시) 75Wh(와트시)급 대용량 보조배터리이다.플래시 2.0은 테슬라 전 ...
- 엘칸토, 브레이브걸스 향한 ‘찐심’ ... ‘하이힐 꽃길ver’ 풀버전 공개
- 노유정 2021.04.30
- 정통 제화 브랜드 엘칸토가 29일 오후 6시 92(구두)데이를 맞아 브레이브걸스 ‘하이힐 꽃길ver’ 영상 풀버전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영상에는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분위기의브레이브걸스가 등장해꽃으로 꾸며진 무대에서 ‘하이힐’ 노래에 맞춰 퍼포먼스를 시작한다. ...
- 애니먼 협동조합, 곤충을 주 원료로 한 반려동물 간식 선보이다
- 노유정 2021.04.30
- 국내 반려동물 기능성 식품 제조기업 애니먼협동조합(ANIMAN COOP)이 곤충을 주 원료로 한 반려동물 영양 간식을 30일 와디즈에서 선보인다.이번 크라우드펀딩은 한국전력공사, (재)함께일하는재단과 함께기부펀딩으로 진행되며,모인 금액 전액을 대구에 위치한 유기동물 보 ...
- 이브자리, 아이유와 함께한 '슬립앤슬립' 광고 캠페인 공개
- 노유정 2021.04.29
-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전속 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슬립앤슬립' TV 광고 캠페인을 5월 1일 공개한다.슬립앤슬립 새 광고 캠페인 테마는 ‘수면 맞춤’이다.광고 속 아이유는고객의 체형과 수면습관에 따라 침구를 맞춰주는 재단사로 등장한다.테마 ‘수면 ...
- '헌 옷? 희소성 가진 나만의 패션 아이템!' 재탄생
- 노유정 2021.04.29
- 사회 전반적으로 모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어려움 속에서도 굳건히 자신의 색깔을 잃어버리지 않고 성장하는 시장이 있다.세월을 간직하고 더욱 더 가치를 승화시키는 빈티지, 업사이클링 분야다.업사이클링 패션이란 재활용할 수 있는 옷이나 의류 소재 따위에 디자인과 활용성을 ...
- 신한카드, 국내최초 IKEA 멤버십 PLCC 출시
- 노유정 2021.04.29
- 신한카드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기업 IKEA(이하 이케아)의 멤버십이 탑재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인 ‘IKEA Family with 신한카드(이하 이케아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이케아 패밀리 위드 신한카드는 국내 이케아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
- 온라인 주문제작 케이크서 식중독균·금지보존료 검출...판매 중단
- 연합뉴스 2021.04.29
-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 온라인에서 인기가 높은 주문 제작 케이크의 일부 제품에서 식중독균과 사용 금지 보존료 등이 발견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주문 제작 케이크 및 케이크 만들기 꾸러미 총 147건을 수거해 검사한 결과 21개 제품이 식품 안전 등 기준 ...
- 소비자원 "에어컨 제조사서 무료 안전점검 받으세요"
- 연합뉴스 2021.04.29
- 한국소비자원은 화재 등 에어컨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내달 3~31일 에어컨 사전 안전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캠페인에는 삼성전자와 LG전자, 오텍캐리어, 위니아딤채, 위니아전자 등 가전제품 사업자정례협의체에 소속된 에어컨 제조사가 참여해 무상 ...
- 디즈니코리아, 5월 맞이 ‘스타워즈 데이 2021’ 캠페인 실시
- 노유정 2021.04.29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5월 4일 스타워즈 데이(Star Wars Day)를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구성된 ‘스타워즈 데이 2021’ 캠페인을 전개한다.스타워즈 데이는 스타워즈 영화 속 유명 대사인 “포스가 당신과 함께하기를(May t ...
- 편의점 초저가 경쟁…CU "아이스크림 10개 사면 개당 350원"
- 연합뉴스 2021.04.29
- 편의점 업계에서도 초저가 경쟁이 벌어지고 있다. BGF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CU는 내달 1일부터 아이스크림을 10개 이상 구매하는 경우 개당 350원에 살 수 있는 행사를 한다고 29일 밝혔다. 행사 품목은 CU에서 1천원에 판매되는 빙그레의 요맘때와 캔 ...
- 당근마켓, 거래 상대방과 통화 가능…가상 안심번호로 연결
- 연합뉴스 2021.04.29
- 당근마켓은 거래 상대방과 통화할 수 있는 기능을 도입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기능은 미리 설정한 거래 약속 시간으로부터 1시간 전후로 최대 2시간 동안만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외에는 해당 번호로 전화를 하거나 문자 메시지를 발송할 수 없다. ' ...
- 한국예술인복지재단, "신진예술인도 창작준비금 받으세요!"
- 노유정 2021.04.28
- 한국예술인복지재단은 신진예술인의 예술계 안착과 예술활동 지원을 위한 '신진예술인 창작준비금지원사업-창작씨앗'(창작씨앗)을 신설, 오는 6월부터 신청이 시작된다고 밝혔다.창작씨앗 사업은 신진예술인 예술활동증명을 완료하고 가구원(신청인 및 배우자) 소득인정 ...
- 동원F&B, 싱글 오리진 원두 사용한 ‘오리진’ 브랜드 출시
- 노유정 2021.04.28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싱글 오리진(single origin)’ 원두로 만든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오리진’을 출시했다.‘싱글 오리진(single origin)’이란 단일 국가에서 생산된 커피콩을 의미한다.'오리진' 3종(카페라떼, 돌체라 ...
- 하이브, 타임 선정 '영향력 있는 세계 100대 기업' 포함
- 연합뉴스 2021.04.28
- 방탄소년단을 키워낸 하이브가 미국 시사주간지 타임이 처음으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대 기업'(TIME100 Most Influential Companies) 명단에 포함됐다.하이브는 타임이 27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
- 외신 "삼성, 피카소 내놓는다…세계 최대 상속세 중 하나"
- 연합뉴스 2021.04.28
- 미국 유력 경제지인 월스트리트저널(WSJ)은 28일 이른바 '이건희 컬렉션' 기증 발표와 관련해 "삼성 일가가 피카소, 모네를 내놓을 예정"이라고 보도했다.WSJ은 이날 온라인판으로 '삼성 일가가 막대한 상속세 결정과 맞물려 피카 ...
- BTS '다이너마이트', 외국가수 최초 오리콘 3억 스트리밍
- 연합뉴스 2021.04.28
-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 '다이너마이트'가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외국 가수 최초로 스트리밍 3억 회를 돌파했다.28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다이너마이트'는 이달 19∼25일 집계된 오리콘 주간 스트리밍 랭킹에서 재생수 6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