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럽하우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서비스 시범 도입"
- 연합뉴스 2021.05.10
- 오디오 소셜미디어(SNS) '클럽하우스'가 9일(현지시간) 미국에서 안드로이드용 운영체제(OS) 스마트폰 사용자들을 대상으로 한 시범 서비스를 도입한다고 로이터통신이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그동안은 애플 스마트폰용으로만 서비스를 지원하던 클럽하우스가 ...
- 센카,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최예빈 발탁
- 노유정 2021.05.07
- 클렌징 브랜드 센카가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최예빈을 발탁했다고 밝혔다.센카는 브랜드 새 얼굴로 발탁된 배우 최예빈과 함께 리뉴얼 출시된 센카 대표 제품 ‘퍼펙트 휩 훼이셜 워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센카는 광고 론칭에 앞서 최예빈의 이미지가 제품과 잘 어우러져 전속 ...
- 지역 청년창업가 상생 프로젝트...남이섬 포레스트마켓 운영
- 노유정 2021.05.07
- 지역 청년창업가 상생 프로젝트 '포레스트 마켓'이남이섬에서운영 중이다.코로나19로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핸드메이드 창작자들을 위한 '남이섬 포레스트마켓'은 이달 9일까지운영될 예정이다.'남이섬 포레스트마켓'은 남이섬과 지역 ...
- 네이버 '작심삼일' 비난받은 블로그 행사 24일 재개
- 연합뉴스 2021.05.07
- 네이버가 사흘 만에 조기 종료해 거센 항의를 받은 블로그 보상 행사를 곧 재개한다. 네이버 블로그팀은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은 그대로 담고 미흡했던 점들을 보완해 '#오늘일기 챌린지'를 5월 24일에 재개할 예정"이라고 7일 밝혔 ...
- 바닐라코, 스트레치엔젤스와 콜라보레이션한 포터블 키트 출시
- 노유정 2021.05.07
-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스트레치엔젤스와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했다.바닐라코(BANILA CO)는 7일 바닐라코 공식몰을 통해 ‘바닐라코X스트레치엔젤스 포터블 키트’를 출시한다.스트레치엔젤스와 협업해 선보이는 이번 '바닐라코X스트레 ...
- 이마트·올리브영도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즉시배송도
- 연합뉴스 2021.05.06
- 유통업체들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에 나섰다. 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이날부터 수도권 70여개 점포에서 코로나19 자가검사키트 판매를 시작했다. 이마트는 우선 성수점과 왕십리점, 영등포점 등에서 휴마시스의 & ...
- 이빛글로벌, 마스크 대량주문 전용 B2B 앱 개발·출시
- 배연수 2021.05.06
- 글로벌 B2B 중계무역 브랜드 ㈜이빛글로벌(대표 박이빛)이 마스크를 대량으로 주문 할 수 있는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 출시한 이후 글로벌 공급이 활성화 됐다고 밝혔다. ㈜이빛글로벌‘마스크 대량주문 전용 어플리케이션’은 365일, 24시간 주문업무가 가능하며 LOI, ...
-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NOICE)...6일 첫 온라인 스토어 런칭
- 노유정 2021.05.06
- 워크웨어(workwear) 브랜드 ‘노이스(NOICE)’가 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워크웨어(workwear)란 사무복이나 작업복의 요소가 더해진 패션을 이르는 말이다.데일리 워크웨어 브랜드 노이스는 정통 워크웨어(workwear)를 기반으로 ...
- 트렉스타, 낙상방지 기능성 슬리퍼 ‘Tsafe-201’ 출시
- 노유정 2021.05.06
-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가 수십년간 아웃도어 슈즈 제작 노하우를 담아 낙상사고 예방과 일상생활 안전을 위한 낙상방지 기능성 슬리퍼‘Tsafe-201’출시 및‘Tsafe라인’을 선보인다고6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트렉스타 낙상방지 슬리퍼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였으며 ...
- 편의점 수제맥주 인기…CU 곰표 밀맥주, 카스·테라 누르고 1위
- 연합뉴스 2021.05.06
-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수제 맥주가 전통적인 맥주 브랜드의 인기를 뛰어넘고 있다. 6일 편의점업계에 따르면 CU가 대한제분과 협업해 만든 곰표 밀맥주는 지난달 29일 대량생산을 시작한 지 이틀 만에 카스, 테라, 하이네켄 등을 제치고 전체 맥주 가운데 매출 1위를 기 ...
- 네파 키즈,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 콜라보 제품 출시
- 노유정 2021.05.04
- 네파 키즈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젤리로 유명한 글로벌 젤리 브랜드 '하리보'(Haribo)와 함께 ‘네파 키즈X하리보 캡슐컬렉션’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올 SS 시 ...
- 이베이코리아, 현대카드 손잡고 '뉴 스마일카드' 출시
- 연합뉴스 2021.05.04
- 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는 현대카드와 함께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PLCC)인 '뉴 스마일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PLCC는 일반 신용카드나 제휴카드보다 해당 업체에 특화된 혜택을 주는 특정 기업 전용 카드다. ...
- 네파,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 ‘C-TR 3.0 팝업 스토어’ 오픈
- 노유정 2021.05.03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오는20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경기점에서 'C-TR 3.0' 라인 소개를 위한 'R 3.0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아웃도어 엔트리족(매장에 들어서기를 쑥스러워하는 사람들)겨냥해 선보인이번 팝업스토어는 올해 새로워진 네파의 ...
- 스트릿패션 브랜드 스티그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노유정 2021.05.03
- 스트릿 패션 브랜드 ‘스티그마(STIGMA)’가 서울 홍대에 첫 공식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이번 신규 플래그십 스토어는 동대문 두산타워 매장, 롯데 영플라자 매장 이후로 선보인 첫 단독 매장으로 스티그마에서 직접 운영하는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이며, 최신 제품들을 ...
- "돈 많아도 못 삽니다" 래플 마케팅이 뭐지?
- 노유정 2021.05.03
- 요즘 MZ(밀레니얼 세대+Z세대)세대에서는 래플(Raffle) 이벤트에 응모하는 것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다.나이키, 아디다스 등 해외 패션 브랜드를 통해 국내에 알려진 래플(Raffle)은 최근 다양한 패션 플랫폼에 도입되며 국내 패션 브랜드의 인기 마케팅 방법으로 ...
- GS25, 이벤트 포스터 남성혐오 논란 일자 수정하다 끝내 삭제
- 김영욱 2021.05.03
- 편의점 GS25의 이벤트 홍보 포스터가 남성 혐오 논란에 휩싸였다. GS25는 지난 1일 전용 모바일 앱에 한 달간 진행키로 한 캠핑용 식품 구매자 대상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한 포스터를 올렸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캠핑가자 E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