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휠라, 해양 보호 의미 담은 '비치코밍 컬렉션’ 출시
- 임재훈 기자 2022.07.27
- [스포츠W 임재훈 기자]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최근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최근MZ세대의 새로운 취미 활동으로 떠오른 '비치코밍'(Beach Combing.해변 빗질하듯 바다 쓰레기 줍는 행위)을 테마로 해양 보호의 메시지를 담은 ' ...
-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 대한스키협회 공식 후원...4년간 24억원 규모
- 임재훈 기자 2022.07.27
- [스포츠W 임재훈 기자] 롯데지에프알(대표이사 이재옥)에서 전개하고 있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카파(KAPPA)가 대한스키협회(협회회장 박동기)와의 공식 후원한다.롯데지에프알은 지난지난 26일이재옥 대표,이준석 영업본부장과 대한스키협회에서는 박동기 회장,이무헌 부회장, 알 ...
-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연일 최고 시청률 기록…하반기 라인업은?
- 이일용 기자 2022.07.26
- [스포츠W 이일용 기자]KT그룹 콘텐츠 유통의 핵심 창구인 skyTV(대표 윤용필)가 ENA채널의 올해 하반기 드라마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ENA는 총 7개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skyTV의 메인 채널이다. 2004년 개국한 이래 올해로 18년 차를 맞은 ...
- SAC 트라이아웃 서울, 26일부터 참가신청 접수
- 이범준 2022.07.26
- [스포츠W 이범준 기자] 브랜드유니버스가8월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서 개최되는 ‘2022 SAC 트라이아웃(TRY OUT) SEOUL’참가 신청을 오는26일부터 받는다고 밝혔다.‘SAC TRY OUT SEOUL’은 일정 수준 이상의 운동능력을 가진 스포츠 매니아들에 ...
- 스포츠 중계권 시장도 美빅테크 경쟁무대…기존 방송사들 '위기'
- 연합뉴스 2022.07.26
- 애플과 아마존 등 빅테크(거대 정보기술회사)들이 산하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의 가입자를 늘리기 위해 스포츠 중계권 확보 경쟁에 속속 뛰어들고 있다고 미국 뉴욕타임스(NYT)가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애플과 아마존 등은 미국 최고 인기 스포 ...
- 미국프로풋볼, 모바일 전용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NFL+' 시작
- 이범준 2022.07.26
- [스포츠W 이범준 기자] 미국프로풋볼(NFL)이 25일(현지시간) 자체 스트리밍 서비스 'NFL+(플러스)'를 시작한다.NFL은 이날 정규 시즌과 플레이오프 경기 등을 생중계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NFL+는 모바일 전용 서비스로, 일반 ...
- 이랜드 로이드와 토이스토리의 만남, 우디·버즈 캐릭터 스마트워치 스트랩 출시
- 이일용 기자 2022.07.25
- [스포츠W 이일용 기자]이랜드의 주얼리와 워치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와 협업한 스마트워치 스트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로이드는 전세계적으로 많은 팬을 보유한 인기 애니메이션 토이스토리의 캐릭터 우디와 버즈, 제시 외에도 알린, 포키 등 인기 캐 ...
- LG유플러스, ‘OTT 서비스 강화한다…티빙과 함께 ‘티빙팩’ 선봬
- 이일용 기자 2022.07.25
- [스포츠W 이일용 기자]LG유플러스가 국내 OTT 사업자인 티빙과 손잡고 요금제를 선보인다.LG유플러스가 5G·LTE 프리미어 레귤러 요금제 이상 가입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티빙팩’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한 티빙팩은 5G 프리미어 레귤러 5G 프리미 ...
- 컴투스 ‘서머너즈 워’,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진다…재미와 선물이 두 배
- 이일용 기자 2022.07.25
- [스포츠W 이일용 기자]컴투스는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게임도 즐기고 무더위도 날려버릴 수 있도록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매일 새로운 보상이 쏟아지는 ‘DAY 14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서머너즈 워 관계 ...
- 컴투스 컴프야2022, S-OIL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 진행
- 이일용 기자 2022.07.22
- [스포츠W 이일용 기자]컴투스의 야구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2’(이하 컴프야2022)가 정유사 S-OIL과 손잡고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제휴 프로모션은 컴프야2022와 S-OIL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먼저 ...
- 광동제약, 아이헬스 유산균 브랜드 ‘컬처렐’ 국내 독점 판매
- 이일용 기자 2022.07.22
- [스포츠W 이일용 기자]광동제약은 글로벌 기업DSM의 자회사인 아이헬스(i-Health)와 유산균브랜드 ‘컬처렐’에 대한 국내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광동제약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GG(LGG유산균)’을 함유한 ‘컬처렐 6종’을 국내에서 독점 판매한다 ...
- 오리온, 테니스단 창단...초대 감독에 이형택 선임
- 임재훈 기자 2022.07.22
- [스포츠W 임재훈 기자]오리온이 테니스단을 창단했다고 22일 발표했다.오리온은 21일 서울 용산구 사옥에서 테니스단 출범식을 열고 테니스단을 공식 출범시켰다.오리온 테니스단의 초대 단장에는 국가대표 감독을 역임한 전영대 단장이, 초대 사령탑에는 한국인 최초의 남자프로테 ...
- 아식스·키코 코스타디노브 스튜디오, UB4-S GEL-1130 출시
- 임재훈 기자 2022.07.22
- [스포츠W 임재훈 기자] 아식스 스포츠스타일(ASICS SPORTSTYLE)에서 22일,키코 코스타디노브 스튜디오와 함께 디자인 큐레이션 한UB4-S GEL-1130을 출시한다.UB4-S GEL-1130은 기존 모델의 가벼움과 속력,그리고 추진력 등의 기능을 유지하면서 ...
- 일동후디스, 배우 김민규 ‘하이뮨 액티브’ 모델 발탁
- 이일용 기자 2022.07.21
- [스포츠W 이일용 기자]일동후디스가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이하 하이뮨 액티브)’의 광고 모델로 배우 김민규를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된 드라마 ‘사내맞선’에서 귀여운 연하남으로 사랑을 받았던 김민규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근육질 ...
- 광동제약, e스포츠 위한 음료 두 번째 라인업 ‘온더게임’ 출시
- 이일용 기자 2022.07.20
- [스포츠W 이일용 기자]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액티비티(Activity)음료 브랜드 ‘온더(On the)’의 두 번째 라인업 ‘온더게임(On the ga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광동 프릭스’ 소속 현직 프로게이머들이 개발과정에 직접 참여해 e스포츠 ...
- SPC 배스킨라빈스, 여름 휴가놀이 저격 아이템 ‘포켓몬 야구 세트’ 선봬
- 이일용 기자 2022.07.19
- [스포츠W 이일용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글로벌 인기 콘텐츠 포켓몬스터와 휴가지에서 주변 사람들과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포켓몬 야구 세트’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포켓몬 야구 세트’는 푹신하고 가벼운 소재로 제작된 폼배트와 야구공, 보관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