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오, 넷플릭스 '종이의 집' 콜라보 상품 출시
- 노유정 2021.12.10
- 글로벌SPA브랜드 스파오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종이의 집’과 손잡고 협업 상품을 출시한다.스파오와 협업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종이의 집은 한 천재 교수와 범죄 전문가들이 조폐소와 중앙 은행을 습격하는 내용을 담은 범죄 스릴러 드라마다. 넷플릭스 콘텐츠 중 시청자 ...
- 전지현, 슬로우 글로우 ‘지중해의 신비, 아티초크’ TV 광고 공개
- 노유정 2021.12.09
-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 슬로우 글로우(slowglow)가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신규TVC영상을 공개했다.슬로우 글로우는 지난1차TVC를 통해 개인별 라이프사이클에 맞춘 맞춤형 건기식 ‘비스포크’ 컨셉을 선보인 적 있으며, 이어 새롭게 공개된 이번 영상은 ...
- 김연아, 디올과 함께한 화보 공개...디올 로즈 하이주얼리 컬렉션 착용
- 노유정 2021.12.09
- 김연아가 디올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은 9일 패션매거진 보그를 통해 김연아와 함께한 디올 로즈(DIOR ROSE) 화보를 공개,화보 속 김연아는 새로운 디올 로즈 하이주얼리 컬렉션의 제품을 착용하여 그녀만의 우아한 분위기를 자랑했다.김연아가 ...
- 구찌, 평창 도시명 담은 ‘평창 캡슐 컬렉션’ 국내 단독 출시
- 노유정 2021.12.09
- 이탈리아럭셔리브랜드구찌(Gucci)가평창에서영감을얻은‘평창캡슐컬렉션’을전세계에서유일하게한국에서만만날수있는 '익스클루시브라인'으로출시한다.평창캡슐컬렉션은구찌가이번겨울시즌을맞아,가장최근동계올림픽을주최했던한국과올림픽개최도시인평창을기념하기위해선보이는캡슐컬렉션으로 ...
- 톰 포드, 오션 플라스틱 타임피스 화이트 출시
- 노유정 2021.12.09
- 톰포드에서100%오션플라스틱(Ocean Plastic)으로만들어진최초의럭셔리타임피스인톰포드오션플라스틱타임피스를화이트컬러로새롭게선보인다.이제품은특히다가오는홀리데이시즌을앞두고한국에서단독사전출시되는제품으로특별한의미를갖는다.매년약1,100만톤의플라스틱쓰레기가바다에버려지는데,이 ...
- 로로피아나,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 출시
- 노유정 2021.12.08
- 이탈리안 하이엔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로로피아나가 겨울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홀리데이 기프트 아이템을 선보인다.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의 모티브는 다양한 컬러로 이루어진 기하학적 자카드 패턴으로, 스웨터와 코트, 액세서리에 활용되었다.입었을 때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하는 ...
- 무신사, 넥슨과 ‘서든도 다 무신사랑’ 콜라보레이션 공개
- 노유정 2021.12.08
-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넥슨과 함께‘서든도 다 무신사랑’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서든어택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이번 이벤트는9일부터23일까지2주간 진행된다.게임 내 무신사와 서든어택의 한정 컬래버레이션 맵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할인쿠폰 제공,아이템 ...
- 루이 비통, ‘2021 디자인 마이애미’서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신작 공개
- 노유정 2021.12.08
- 루이 비통이 ‘2021디자인 마이애미’에서 오브제 노마드 컬렉션 신작5점을 공개했다.오브제 노마드는 루이 비통의 오랜 철학이자 핵심 가치인 ‘여행 예술(Art of Travel)’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한정판 가구 컬렉션으로,지난2012년 첫선을 ...
- 후, '홀리데이 스페셜 에디션' 출시
- 노유정 2021.12.07
- LG생활건강 후가 홀리데 스페셜 에디션 제품들을 출시했다.‘후 공진향:미 궁중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하늘, 땅의 소원을 상징하는 오색 비단실과 의복부터 서책까지 왕과 왕후의 손길이 닿는 곳에 사용된 궁중 자수를 모티브로 했으며, 이를 현대적인 패션 아이템으로 아름답게 ...
- 윤아, 지고트와 함께한 '2021 윈터 스타일링' 화보 공개
- 노유정 2021.12.07
- 여성 캐릭터 브랜드 지고트가 브랜드 뮤즈 윤아와 함께한 '2021 윈터(WINTER) 스타일링'화보를 공개하며, 다양하고 우아한 코트 착장을 제안했다.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공개된 화보 속윤아는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놓치지 않으며 고급스러운 룩을 풀어냈으며 ...
- 글린트, 뷰티 유튜버 재유와 콜라보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 노유정 2021.12.06
-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뷰티 유튜버 재유와콜라보레이션한‘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뷰티 유튜버 재유가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한 ...
- 숨37도,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 노유정 2021.12.06
-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숨37°(이하 숨)가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숨 2021 홀리데이 에디션은 숨의 대표 제품인 시크릿 에센스와 타임 에너지 모이스트 립밤, 핸드크림에 패키지에 따뜻한 연말의 풍경을 담았다.숨의 대표 제품 ‘시크릿 에센스 ...
- 현빈, 톰 포드 뷰티와 함께한 홀리데이 기프트 캠페인 공개
- 노유정 2021.12.06
-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가 브랜드 최초 아시아 퍼시픽 향수 홍보대사로 발탁된 배우 현빈과 함께한 홀리데이 기프트 캠페인을 공개했다.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공개된 캠페인 속 현빈은 올 블랙 의상을 댄디하게 소화하며 센슈얼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배우와 함 ...
- 제2회 대한민국인플루언서경연대회 성료
- 배연수 2021.12.06
-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고 (사)대한민국인플루언서협회(이하 협회 TKAI)가 주최하는‘2021 코세페 제2회 대한민국인플루언서경연대회’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기업은 살리고, 소비는 높이고, 만족은 키우는 Live-High-Up’ 슬로건으로 선한영향력을 발휘하는 대한민국의 ...
- 돌체앤가바나, '2021 #DG홀리데이즈' 캠페인 공개
- 노유정 2021.11.29
- 돌체앤가바나가 '2021 #DG#DGHolidays(홀리데이즈)' 캠페인을 공개했다.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는 돌체앤가바나의두 디자이너 도메니코 돌체(Domenico Dolce)와 스테파노 가바나(Stefano ...
- TBJ, 커피 찌꺼기 재활용 원단 사용한 ‘카페 데님’ 팬츠 출시
- 노유정 2021.11.29
- 캐주얼 브랜드TBJ가 친환경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커피 찌꺼기를100%리사이클링한‘카페 데님’팬츠를 출시했다고29일 밝혔다.TBJ의 카페 데님 팬츠는 전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지속가능성에 대한 실천으로 커피 원두 잔여물에서 추출한 나노 입자를 원사에 주입한 환경친화적 섬 ...
- 고윤정, 메종 부쉐론과 함께한 매거진 화보 공개
- 노유정 2021.11.25
- 프랑스 하이주얼리 브랜드 '메종 부쉐론(BOUCHERON)'이 글로벌 앰버서더인 배우 고윤정과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함께한 화보를 25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속 고윤정은신비로운 비주얼과 한층 짙어진 고혹적인 분위기로 부쉐론의 주얼리 컬렉션을 완벽하게 ...
- ‘마인’ 정이서,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 모델 발탁
- 노유정 2021.11.25
- GS샵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뷰(VU)’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이서가 발탁됐다.GS샵이 ‘뷰(VU)’ 홍보 모델로 발탁한 정이서는 드라마 ‘마인’, 구미호뎐’에서 이름을 알린 신예 배우로 최근 한 방송매체에서 ‘뷰(VU) 앰플 클렌저’를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
- 티아라 효민, 칼린과 함께한 매거진 화보 공개
- 노유정 2021.11.25
- 티아라 효민의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과 함께한매거진 화보가 공개됐다.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 티아라 효민은 내추럴함과 고혹적인 분위기의 모습에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공개된 화보 ...